[맛집]16.DDP맛집_쉐이크쉑버거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뉴욕에 있는 쉑쉑버거가 한국에도 있다네요?

이름 그대로 쉐이크와 버거의 조합으로 맛있는 이곳

오늘은 쉐이크쉑버거에 방문하였습니다.




1.쉐이크쉑버거



쉐이크쉑은 뉴욕 메디슨 스퀘어 공원 복구 기금 마련을 돕고자 시작한 이벤트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매년 쉑쉑버거 팬들은 길게 줄울 섰고 2004년 '쉐이크쉑'이라는 이름의 간판을 달고 배장을 열었다고 하네요.






쉐이크 쉑은 프리미엄 식재료를 사용한 클래식 레스토랑입니다.

프리미엄 버거, 플랫탑 도그, 클링클 컷 프라이, 맥주, 와인까지 먹을 수 있는곳이라네요.






1-1) 메뉴추천 -쉑버거



쉐이크쉑버거 메뉴는 다양하지만 사람들이 추천하는 메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쉑버거입니다.

갓 구운 소고기 패티향과 치즈향이 매력적이랍니다.







1-2) 메뉴추천 -㉡치킨쉑버거



치킨쉑버거는 두툼한 닭가슴살이 매력입니다.

맘스터치가 생각나지만 맘스터치화는 다른 바삭한맛이랍니다.







1-3) 메뉴추천 -㉢치즈프라이



치즈프라이는 말이 필요없죠.

치즈와 프라이의 조합이란? 일품이죠!!!







1-4) 메뉴추천 -㉣밀크쉐이크



쉑쉑버거집의 명물 밀크쉐이크입니다.

여기다가 감튀를 찍어먹으면 또 다른 별미가 있다고하네요.

저는 ㅠㅠ 이걸 너무 늦게 알았네요.







1-5) 메뉴추천 -㉤쉑카고 핫도그



쉑카고 핫도그는 쫄깃한 식감의 핫도그번에 소시지와 토핑까지 전형적인 미국핫도그입니다.







2. 먹으러 떠나요



동대문 역사문화공원역 14번 출구에서 10분 거리에 쉑쉑버거 두타점이 자리잡고 있습니다.






점심시간이 아니어도 사람이 많으니 꼭 자리를 먼저 잡으시기를 바랍니다.

눈치게임 하는것 같았어요ㅠㅠ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저는 무난하게 쉑버거와 치킨쉑버거, 프라이와 밀크쉐이크를 시켰답니다.

추천메뉴 꼭 먹어보려구요.





참 먹음직 스럽죠?






3. 마무리



오늘은 쉐이크쉑버거를 방문하였습니다.

버거와 쉐이크의 만남 너무 맛잇네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