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01.수요미식회_이수역맛집_이수통닭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오늘부터 먹방투어를 시작합니다. 짝짝짝

제가 보고 먹었던걸 토대로 여러분도 다녀오셨으면 좋겠습니다.




1. 이수통닭




이수통닭은 이수역쪽에 위치한 가마솥통닭집이에요.

수요미식회 69회에 출연하였죠.

조리방법은 다음과 같아요.

매일 아침 배달되는 신선한 생닭을 손질한 뒤







새로운 기름으로 가마솥에서 튀겨내는게 이집의 특징이죠.









얇은 껍질의 바삭거리는 식감과 촉촉한 속살을 느낄 수 있다고 해요.













곰탕집에서 쓸만한 커다란 가마솥에 옛날 방식으로 튀기는게 인상적이죠.








홍신애가 본 튀김집 주방 중에서 이집이 가장 깨끗하다고 하네요~.







매일 매일 새기름으로 교체하는데, 홍신애 말로는 새기름에 처음으로 튀겨진 닭은 원래 좀 맛이 없다고하네요.

첫 손님만 아니면 되나봐요 ㅋㅋ.











살코기 안에 뼈가 하얀걸 보면 생닭이라는걸 알 수 있죠.








황교익은 어렸을 때 먹었던 통닭이 떠올라 너무나도 맛있었다고 표현하였어요^^.









하지만, 박보람은 생각보다 평범한 맛이 아쉬웠다고 표현하였죠.







여기는 닭에 염지를 안해요.









생닭에 저렇게 칼집을 내고서 소주로 냄새를 잡은 뒤 튀겨내, 겉면에 소금을 뿌려서 간을 해준다고 하네요.







황교익은 살코기도 좋지만, 껍질이 너무 맛있었다고 표현하였어요.









2. 먹으러 떠나요




자 이제 티비 속이 아닌 직접 먹으로 떠나볼께요.

이수통닭은 이수역 5번이나 6번 출구로 나오시면 바로 찾으실 수 있어요.









서비스로 준 닭똥집이에요. 

고소하게 생겼죠. ^_^

개인적으로 서비스라 좋기도 하지만 느끼하지도 않고 맛있어서 너무너무 좋았어요.








메인 메뉴인 가마솥 통닭이에요.

통닭 한 마리를 테이블 앞에서 뜯어 주는데 너무 맛있어 보였어요.

가마솥이라 통닭의 느끼함이 없었고, 껍질이 진짜 맛있었어요.

참고로 둘이서 먹었을때 매우 만족하였답니다.







3. 마무리




오늘은 이수역에 있는 이수통닭집에 방문하였어요.

통닭의 튀김과 맛이 일품인 여기.

직장분들이 많이 오시던데,

시간 되시면 방문해보세요.

전 또 방문할겁니다. 하하하

근처에 초밥집 맛집도 있던데 다음에는 거기도 가볼게요.

다음에 또 맛있는 맛집으로 고고씽~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