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18.백종원의 3대 천왕_춘천_통나무집 닭갈비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드디어 춘천 닭갈비 맛집에 다녀왔습니다.

많은 닭갈비를 먹어봤지만 여기는 남다른것 같아요.

오늘은 통나무집 닭갈비에 방문하였습니다.




1. 통나무집 닭갈비



통나무집 닭갈비는 소양댐 입구쪽에 있는 음식점이에요.

백종원의 3대 천완에도 나오고 춘천사람 뿐만아니라 많은 관광객 분들이 입소문에 찾아간답니다.

소양댐과 가깝기에 여행코스에서 필수로 찾게되는것 같아요ㅎㅎ






백종원님과 함께 한번 떠나 볼가요?









통나무집 닭갈비는 닭고기와 양배추가 잘 어울러지는 맛을 가지고 있어요.





게다가 여기 양념은 달기만 한게 아니고 매운 맛이 첨가되어 식욕을 더욱 더 활성화 시켜줍니다!!





백종원님께서 극찬하셨던 그곳으로 떠나보겠습니다^^






2. 먹으로 떠나요



통나무집 달갈비는 춘천 소양강쪽에 있어요.

버스를 타고오신다면 윗샘밭종점에서 하차하시면 됩니다.

소양강쪽에 있기에 40분 정도걸리니 꼭 이쪽 코스로 여행을 오실 때 들려주시와요.






우선 저는 점심시간이 지난 3시에 도착을 하였어요.

그러나 아직까지 사람이 바글바글 대기번호를 받고 30분 정도 기다린것 같아요ㅠㅠ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당연히 닭갈비를 시키시고 저라면 마지막에는 역시 밥을 비벼먹겠습니다.





캬 얼릉 먹고 싶네요.

닭갈비는 굽기 전에는 양이 별로 안되네? 싶어도 막상 요리가 완성되면 배부르게 먹었던것 같아요ㅎㅎ





여기의 닭갈비의 장점은 매콤한 맛이 좋았어요.

그 특유의 매콤함이 일품이라 다음에도 찾아오고 싶어지더라구요.

기다린 보람이 있는? ㅠㅠ





워낙 배불리 먹어서 밥은 비벼먹지 않았어요.

그대신 깨끗하죠? ㅋㅋㅋ






3. 마무리



오늘은 통나무집 닭갈비를 방문하였습니다.

특유의 맛에 반하게 만드는 춘천 닭갈비 전문점이었던것 같아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