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19.백종원의 3대 천왕_춘천_원조 숯불 닭불고기집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춘천에는 철판 닭갈비만 있는게 아니에요.

숯불에 노릇노릇하게 구워먹는 숯불 달갈비도 있답니다^^

오늘은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에 방문하였습니다.




1.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은 수요미식회 뿐만 아니라 백종원의 3대 천왕, 각종 프로그램에 나온 음식점이에요.

이름의 유래는 1960년대 말 돼지불고기를 팔다가 

어느날 닭을 돼지갈비 양념에 재워 숯불에 굽게되어 만들어 졌어요.

음식은 어떻게 될지 모르나 봅니다. 다양한 시도 속에서 만들어지는 것 같아요.






이번에도 백종원님께서 방문하였는데요.





우선 가게에 들어와서 메뉴를 스캔합니다.





그다음은 숯불이 들어오십니다.





닭 내장은 숯불 닭갈비랑 함께하면 별미인가봐요ㅎㅎ





닭 내장을 시키면 닭 알도 나오는데 달걀이 되기 직전의 알이라고 하네요!!!





특이한게 닭갈비에 오돌뼈가 들어가 있습니다.

돼지고기 오돌뼈 보다 연하니깐 식감이 쫀득하다고 해요.





철판 닭갈비와는 다른 숯불 닭갈비 먹으로 가보겠습니다.






2. 먹으러 떠나요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은 춘천 명동에서 5분 정도 떨어진 거리에 있어요.

위치한 지점이 골목은 아니니깐 찾기 쉬우실거에요.






겉은 초라해 보이는 가게이지만, 평일이나 특히 주말에는 사람이 바글바글 하답니다.

맛집의 필수요소인가봐요.





진짜 방송에 많이 나왔네요.

춘천가면 꼭 가보셔요~~~~^^





드디어 닭갈비를 시켰습니다. 기대가 되네요.





여기 닭갈비의 장점은 겁데기가 벗겨 지지않는거에요.

보통 겁데기가 벗겨져서 따로 먹는 경우가 많은데요.

게다가 맛이 일품이라서 아직도 침이 고이네요.





먹으러 어여 오셔요 ㅎㅎ






3. 마무리



오늘은 원조 숯불 닭불고기집을 방문하였습니다.

원조답게 숯불과 닭갈비가 절묘하게 어울렸던 것 같아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