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story]31.웹마스터도구 수집보류 문제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오늘은 웹마스터도구 수집보류 문제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수집보류 문제는 어떤 것일까요?




1. 수집보류



네이버 유입을 위해 다들 많은 고생하실겁니다 흑흑ㅠㅠ

블로그 글이 제대로 수집이 안될 경우 네이버 웹마스터도구를 사용하실 겁니다.






웹 페이지 수집에서 해당 블로그 링크를 수집 요청하는 것이죠.

그런데 수집 보류?! 이게 뭐죠.

원인 불명의 문제로 인해서 수집이 되지 않았습니다.





이 문제를 검색하시면 대부분의 블로그들이 해답을 줍니다.

포스트 주소를 문자로 변경해 주세요!!

저 또한 답답해서 바꿔보았습니다.





바꾸니깐 수집이 됐네요!!!!

그런데 이 방법은 옳지 않다고 생각했습니다.

왜냐하면 문자로 바꾸면 가독성과 많은 오류 문제를 불러올 수 있기 때문이죠.

그래서 다시 숫자로 바꾸고 요청을 해보니 오잉 수집 성공을 하였습니다.

이 문제를 통해 알게 된 것은 그동안 어떤 오류로 인해서 수집이 안됐고 

"포스트 주소 변경을 통해 그 문제가 해결이 됐다". 이 뜻 이죠.





할렐루야 저는 얼른 다시 포스트 주소를 숫자로 변경하였습니다.





이제 수집보류 문제가 해결된 듯 하네요^^





오늘 수집 현황 뭔가 뿌듯합니다ㅎㅎ





앞으로 전의 누락된 글들을 복구해 네이버에도 유입이 되었으면 좋겠네요~~






2. 마무리



오늘은 수집 보류 문제에 대해 배워보았습니다.

네이버에 관심받고 싶은 게 이렇게 어려운건가보네요ㅠㅠ

앞으로 꾸준히 파이팅입니다!!!

오늘도 고생하셨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