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1.수요미식회_이태원역_모터시티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달콤한 향과 맛있는 치즈로 우리를 유욕하는 피자들.

그 중에서 뉴욕 피자인 디트로이트 피자를 먹기위해

오늘은 모터시티에 방문하였습니다.




1. 모터시티



수요미식회 맛있는 피자.

평범하지 않은 피자로 소개된 모터시티의 디트로이트 피자입니다^^






완전 핫한 티트로이트 스타일의 신상 피자!!!





미국에는 4대 피자(뉴욕, 시카고, 세인트, 디트로이트)가 존재한다고 하네요ㅎㅎ





보기만 해도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새콤한 토마토소스와 치즈 위에 뿌려진 소스는 환상의 조합입니다.





여기서 또 다른 메뉴가 있는데...

그건 바로 감자튀김입니다.

바삭하게 튀겨진 감자와 마늘과 파슬리로 맛을 더해 사람들이 많이 찾는다고 합니다.







과연 피자와 감자튀김이 얼마나 맛있을지 떠나보겠습니다~~~






2. 먹으러 떠나요



모터시티는 이태원역과 녹사평역 사이에 있는데

저는 이태원역 4번 출구에서 출발하였습니다.






2층에 존재하고 바로 옆에 맥도날드가 있으니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메뉴는 피자, 샐러드, 술, 음료수까지.

다양하고 영어로 되어있네요 이런..ㅠㅠ





당황하지 않고

피자와 감자튀김 그리고 맥주를 시켜보았답니다ㅎㅎ





너무너무 맛있어보이네요.





맥주는 아무거나 시켰는데.

맛있어서 더 좋았네요

다음번에는 꼭 검색하고 가야겠어요.






3. 마무리



오늘은 모터시티에 방문하였습니다.

어딜가나 시카고 피자가 많던데 디트로이트 피자도 엄청 맛있습니다.

겉은 바삭하고 안은 부드러운, 그리고 맛있는 토마토 향까지.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