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03.수요미식회_남산타워맛집_목멱산방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오늘은 남산타워 부근에 있는 목멱산방으로 가보았습니다.



1. 목면산방




남산타워 부근에 있는 비빔밥 맛집 목멱산방이에요.

예전에 남산이 목멱산이라는 이름으로 불렸기때문에 목멱산방이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미쉐린과 수요미식회 방송에서도 출연했네요.

이것만 봐도 맛있다는걸 알겠쥬.







2. 먹으러 떠나요




자 이제 먹으러 떠나볼게요.

남산케이블카 타는곳으로 가볼게요.

자가용이나, 도보, 순환버스 02번을 타면 올 수 있어요.







케이블카 건너편에 보면 남산으로 올라가는 길이 있어요.

올라간다고 해도 조금만 걸어가면 목멱산방이 바로 보이니 너무 겁먹지는 마세요ㅎㅎ







걸어서 2 ~ 3분 걸렸어요. 

저는 4시쯤 갔어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하니 편한시간 골라서 가세요.







메뉴는 다음과 같아요.

저는 육회랑 강된장 비빔밥을 먹어 봤어요.







육회비빔밥 다음과 같은 재료들이 함께 나와요.

육회랑 비빔밥의 조합 꿀맛 같았어요^^







이번에는 강된장과 비빔밥 재료들이에요.

된장이라 짤줄 알았는데 안짜고 특유의 맛이 있어요.

표현하기는 어렵지만 정말 맛있었습니다.








3. 마무리




오늘은 남산타워 부근에 있는 목멱산방을 방문하였어요.

맛도 있고, 분위기가 정말 좋아 부모님과 같이 오고 싶었답니다.

남산타워 구경도 가시고 맛난것도 같이 1석 2조 즐기세요^^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