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4.백종원 3대 천왕_아차산 신토불이 떡볶이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맛있쥬

저렴하쥬

국민간식이쥬

아차산 맛집 신토불이 떡볶이에 다녀왔습니다^^




1. 신토불이 떡볶이



신토불이 떡볶이는 아차산역에 있는 맛집입니다.

서울5대 떡볶이와 서울 4대 매운 떡볶이에 모두 해당되었는데요!!!






떡볶이를 기다리는 백종원 선생님ㅎㅎ





신토불이는 핫도그와 떡볶이를 섞어먹는게 매력인데요.

우와 떡볶이 정말 매워보입니다!!!





하지만 사장님은 많이 맵지 않다고 말해 주십니다ㅋㅋㅋ 사실인가요.





핫도그는 동네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비쥬얼이네요.

하지만 떡볶이와의 조합으로 뭔가달라지겠쥬?!





많이 매울까봐 불안해 하시는 모습이네요.

제가봐도 불안합니다. 후후훗







입에 들어가니 생각보다 맵지 않고,

맛있었나봐요.

멈출 수 없는 그맛ㅠㅠ





매울 때는 핫도그죠.

어서와 핫도그야ㅎㅎ






2. 먹으로 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게요.

아차산(어린이대공원후문)역 1번 출구로 나온 다음 골목을 따라 쭈욱 직진하시면 보일거에요.

많이 줄서있는것 같다? 그럼 바로 거기입니다ㅋㄷ







만약 자리가 없어 오래 기다리면 포장이라는 것도 하나의 해결 방법같아요ㅎㅎ





보통 세트 메뉴시키셔요.

떡볶이와 핫도그가 같이있으니깐요.





이제 맛있게 냠냠냠.

추운 겨울이라 더 맛있었습니다ㅎㅎ






3. 마무리




오늘은 신토불이 떡볶이를 방문하였습니다.

국민간식 떡볶이와 핫도그의 만남.

그리고 매운 맛이 또 생각이 나네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