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7.광화문_후니도니 돈까스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점심메뉴 다들 고민 많으실거에요.

서울에서 직장다닐 때 맛집찾아다니랴, 가성비 있는곳 찾아다니랴ㅠㅠ

그래서 오늘은 가성비 좋고 맛잇는 후니도니에 다녀왔습니다^^




1. 후니도니



종로 르메이에르 지하 1층에 위치한 후니도니는 돈까스 맛집으로 유명합니다.

위치는 종각역과 광화문역 중간쯤에 위치해 있다고 보시면 되요ㅎㅎ




후니도니



점심에 가면 사람이 엄청 많아요.

이렇게 말이죠ㅋㄷ

생각보다 헤매실 수 있는데, 

구석구석 돌아다니시면 보이실거에요.

말로 표현하기가 어렵네요



후니도니



메뉴는 당연히 돈까스가 메인이죠.

맛있어 보이는 치즈와 새우까스가 유명하더라구요.



후니도니



보통 돈까스랑 냉모밀을 같이 시키시는데,

모밀보다는 확실히 돈까스가 맛있습니다^^



후니도니




2. 먹으로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께요.

광화문역 4번 출고 또는 종각역 1번 출구로 나온 다음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위치상으로는 찾기 쉽지만, 엄청 돌아다니셔야 할 거에요.




후니도니



점심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했는데 사람이?!!!



후니도니



맛도 있겠지만, 생각보다 자리가 적어서 기다리는 것도 있을 듯하네요.



후니도니



드디어 나왔습니다.

대망의 치즈돈까스 우왕 


후니도니



추가적으로 바삭 돈새까스도 시켜봤어요.

확실히 맛있네요. 새우 진짜 맛있넹ㅎㅎ



후니도니




3. 마무리



오늘은 후니도니를 방문하였습니다.

바사삭한 돈까스와 국민간식 치즈와 새우의 만남이란...

맛도 맛이지만 가격에 또 반한 그곳.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