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28.맛있는녀석들_코엑스_샤이바나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다들 코로나 이슈 떄문에 마음고생 많으시죠?ㅠㅠ

우선 건강조심하라는 말씀 드리고싶네요.

그래도 먹는건 잘 챙겨먹어야겠죠.

미국가정식 샤이바나에 다녀왔습니다^^




1. 샤이바나



샤이바나는 맛있는 녀석들에도 나왔듯이

미국가정식으로 사랑받고 있는 곳이랍니다.




샤이바나



보기만해도 먹음직스러운 음식들.

맛있으면 0칼로리라는 말 아시죠? ㅋㄷ



샤이바나



다이어트는 내일 부터!!

우선 먹고보자구요.



샤이바나



샤이바나



샤이바나는 미국 남부 가정식을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치즈가 듬뿍 들어간 스파게티나 커다란 미트볼이 들어간 음식들이죠.



샤이바나



미국 남부 가정식이란? 프랑스 사람들이 이주해 살던 남부 지역 음식이

흑인들이 거주를 하면서 점점 흑인 소울 푸드로 변화되며 

다양한 식문화가 발달한 곳이랍니다.



샤이바나



맛있겠쥬~~~



샤이바나



샤이바나



샤이바나



샤이바나



샤이바나



샤이바나




2. 먹으로 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께요.

봉은사역과 삼성역 사이에 있는 코엑스점에 위채해 있습니다.

찾기 힘드시다면 메가박스나 아쿠아리움쪽으로 가시면 되요.




샤이바나



뚜둥 역시나 요새는 사람이 별로 없네요.



샤이바나



메뉴는 다음과 같고



샤이바나



물은 셀프입니다.

맛있는 비타민물이 있어요ㅎㅎ



샤이바나



이것도 시키고



샤이바나



저것도 시키고



샤이바나



정말 맛있었습니다!!



샤이바나




3. 마무리



오늘은 샤이바나를 방문하였습니다.

특별한 먹거리, 맛있는 먹거리.

미국가정식 언제 먹어보겠어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