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여행지]대성리 국민관광지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코로나19로 벚꽃구경은 커녕, 

돌아다니기도 힘들잖아요.

지나가다가 잠깐이라도 볼 수있는 그런 곳을 다녀왔습니다^^




1. 대성리 국민관광지



가평군 청평면에 위치한 대성리 국민관광지는 

1987년 대한민국 교통부에서 선정했었던 관광지라고 합니다.

봄이 되면 이쁜 벚꽃으로도 유명하고,

대학생들 MT로도 많이 찾는곳이여요.






북한강과 공원이 어울러져 힐링하러 가볼만 하겠죠?






2. 여행을 떠나요



경춘선을 타고 대성리역에서 내리면 쉽게 찾아갈 수 있는 장소입니다.






이렇게 나와 좌측으로 쭈욱가다가 골목으로 꺽으시면 됩니다ㅎㅎ





많은 벚꽃들이 도착하기 전부터 이목을 끌고있어요.

식당이나 편의점도 있으니 먹을것도 걱정없겠네요.





대성리 국민관광지 도착했습니다.

멋진 장관이네요. 

입구부터 쭈욱 걸어나가면 벚꽃이 많이 보입니다!!





신혼여행 사진이나 커플들도 많이 왔어요.

사진찍기 딱 좋은 곳이네요.





이렇게 돛자리나 텐트를 가져와 쉬고 계시는 분들도 많으시더라구요.

날씨도 정말 좋아서 잠깐이나마 코로나와 미세먼지가 없는것 같은 느낌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먼 산과 강을 바라보고 있으면 마음이 치유되는 것 같아요ㅎㅎ





오래는 못있었지만 힐링되는 하루였습니다.






3. 마무리



잠깐이나마 힐링되는 시간이었습니다.

기회가된다면 팬션을 빌려 또 오고싶네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