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혜화역_롤링파스타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파스타 맛있지만, 가격떄문에 가기 쉽지않죠?

가격이 싸고 가성비 파스타집으로 유명한 

롤링파스타에 다녀왔습니다^^





1. 롤링파스타



백종원파스타로 유명한 롤링파스타는

가격이 저렴하면서도 맛있기로 유명해요.

가게가 생겼을 때는 줄이 엄청 ~~ 길었다고 하네요.




롤링파스타



메뉴는 까르보나라, 토마토 파스타, 크림파스타부터



롤링파스타



군침도는 스테이크와



롤링파스타



파스타와 환상조합인 피자와 샐러드도 있답니다^^



롤링파스타



배고프신분들은 도리아도 괜찮겠네요ㅎㅎ



롤링파스타




2. 먹으로 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게요.

롤링파스타는 혜화역 2번 출구에서 5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롤링파스타



연극보러 오시면서 여기들려도 좋을것 같아요.



롤링파스타



저는 느끼함을 없애줄 샐러드와



롤링파스타



매콤한 파스타 그리고 도리아도 같이 먹었답니다.

신나라~~



롤링파스타




3. 마무리



고소한 파스타 어떠신가요?

가격도 저렴하면 더 좋겠죠?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