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한뼘사이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문화생활 즐기기 어려운 요즘.

로맨틱한 느낌으로 자리잡고 있는 연극이 있습니다.

한뼘사이를 보고왔습니다^^




1. 한뼘사이



한뼘사이는 오래전부터 사랑받고 있는 연극이에요.

4명의 오피스텔 이웃들이 펼치는 로맨스 코미디인데요.

검사와 변호사, 기자, 범죄자의 꼬이고 꼬인 

발랄한 연극이라네요ㅎㅎ




한뼘사이



한뼘사이



날짜마다 배우들이 다르고,

재미또한 가지각색이니 잘 참고해보셔요^^



한뼘사이




2. 여행을 떠나요



2-1) 혜화역 4번 출구



혜화역 4번 출구로 나가셔서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서연아트홀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한뼘사이



도착했으면 지하로 내려가시면 됩니다


한뼘사이



훈훈한 향이 벌써나는데요ㅋㄷ



한뼘사이




2-2) 공연관람



얼릉 착석하고 공연을 기다리는!!

시작합니다.

두근두근




한뼘사이



연극은 역시 재밌었어요.

현실같은 알콩달콩 스토리였네요.

진지함도 있어서 결말보는 맛이 있었답니다.



한뼘사이



한뼘사이



보러와주실거죠?ㅋㅋㅋ



한뼘사이



연극 '한뼘사이'였습니다.



한뼘사이




3. 마무리



오늘의 공연은 어떠셨나요?

달달하면서도,

진지하면서도,

기억에 남는 연극이었네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공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