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삼봉이발소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연극을 좋아한지 꽤 됐는데,

처음 봤던 연극이 생각나더라구요.

웹툰으로도 유명한 삼봉이발소를 보고왔습니다^^




1. 삼봉이발소



하일권님의 인기웹툰 삼봉이발소가 연극으로도 흥행했었죠.

삼봉이발소는 "외모지상주의"라는 소재로 유쾌한 내용을 선사합니다.




삼봉이발소



요새 코로나도 이슈 때문인지 뭔가 더 몰입감이 생기네요ㅎㅎ



삼봉이발소




2. 여행을 떠나요



2-1) 혜화역 1번 출구



혜화역 1번 출구로 나가셔서 안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JH아트홀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삼봉이발소



삼봉이발소



오늘 기쁨을 선사할 배우분들입니다.

요일마다 다르니 매일마다 색다를것 같네요^^



삼봉이발소



뭔가 웹툰느낌이 ㅋㅋㅋ



삼봉이발소



삼봉이발소




2-2) 공연관람



웹툰 내용이라 살짝? 유치하기는 하지만 

정말 재밌었습니다.

이런 맛에 연극보러 가네요ㅎㅎ




삼봉이발소




3. 마무리



대학로 연극을 보면 힐링이 되는 것 같아요.

앞으로도 좋은 연극 기대되네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공연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