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라라랜드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여러분은 꿈이 있으신가요?

꿈을 향해 나아가는 두 사람이 만드는 스토리.

라라랜드를 보고왔습니다^^




1. 라라랜드



이 영화는 뮤지컬 영화답게 낭만적이고, 매력적인 느낌을 주고있어요.

재즈 피아니스트 '세바스찬(라이언 고슬링)'과 

배우 지망생 '미아(엠마 스톤)'이 만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이며,

꿈을 향해 도전하면서 실패도하고, 성공도하는 그런 과정을 보여주고 있어요.



라라랜드



ㅋㅋㅋ 처음 시작은 이렇게 춤을 추는데,

뭔가 싶었어요.



라라랜드



라라랜드



주인공들의 첫만남은 좋지 않았지만,

이런 우연이 계속일어나더라구요.



라라랜드



서로의 매력에 이끌린건지 잦은 만남에 관심이 가나보네요.



라라랜드



결국 둘은 연인으로, 서로의 꿈을 지지하는 든든한 아군이 되었어요.



라라랜드



하지만 꿈을 이루는건 쉽지 않죠.

남자 주인공은 요즘 트렌드에 맞게 재즈를 포기하고 정기 공연을 뛰고,



라라랜드



여자 주인공은 개인 공연을 하지만,

사람들의 웃음거리가 되고말죠ㅠㅠ



라라랜드



두사람은 이 위기를 극복하고 성공할 수 있을것인지...

함께 보러가실까요!!



라라랜드




2. 여행을 떠나요



2-1) 가는길



구리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10분 정도 거리에 CGV 구리를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영화관은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ㅎㅎ




라라랜드



라라랜드




2-2) 영화관람



영화관람에 꼭 필요한게 있죠.

바로바로 팝콘이죠ㅋㄷ

팝콘을 얼릉사서 영화보러 고고싱




라라랜드




3. 마무리



오늘의 영화 어떠셨나요?

달달하고, 신나고, 우리의 인생을 다시 생각하게 해줄 그런 영화.

라라랜드였습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영화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