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다크나이트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다들 인생 영화 있으신가요?

많이 알고 있는,

그리고 보면 후회 없는 영화.

다크나이트를 보고 왔습니다^^




1. 다크나이트



악당으로부터 고담시를 지키려는 배트맨,

그리고 그의 영원한 숙적 조커가 만났다!!

이번 영화는 '배트맨'이라는 존재에 대해 고민하는 주인공의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다크나이트



배트맨/브루스 웨인 역을 맡은 크리스찬 베일!!

멋있습니다^^



다크나이트



조커 역을 맡은 히스 레저 연기 짱짱ㅎㅎ



다크나이트



제임스 고든 역의 게리 올드만.

미드 고담 보고 이거 보니 이입이 엄청 잘 됐어요ㅋㄷ



다크나이트



이번 다크나이트에 배트맨과의 삼각관계 역을 맡은?! ㅋㅋ

하비와 라이첼입니다.

배트맨의 신념의 갈등을 준 중요한 역할이죠.

마지막에 둘 중 고르는 부분도 많은 내용을 담은것 같아요.



다크나이트



은행 강도 후 배트맨에게 선전포고한 조커.



다크나이트



돈과 명에 권력에는 관심없고 오직 세상을 불태워버리고 싶다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다크나이트



과연 배트맨은 고담시를 구할 수 있을것인가 뚜둥~~



다크나이트



다들 다크나이트 버실거쥬!!



다크나이트




2. 여행을 떠나요



2-1) 가는길



용산역 2번 출구로 나오시면 아이파크몰에 쉽게 가실 수 있어요.

가까이에 있기도 하고, 볼께 많아서 애용하고 있어요ㅎㅎ




다크나이트



오랜만에 가보니 팝콘먹는 런게임이 있었습니다ㅋㅋㅋ

시대참 좋아졌네요. 이런 것도 있고



다크나이트



주변에서 배트맨을 찾아라~~~



다크나이트



다크나이트



4D로 봤는데 정말 재밌었어요.

총 쏠 때 마다 자꾸 바람과 함께 의자가 들썩들썩.

다음에는 다크나이트 라이즈나 비긴즈를 찾아봐야겠어요.



다크나이트




3. 마무리



오늘의 영화 어떠셨나요?

코로나로 인해서 재개봉하는 영화가 많아져서 

좋은 점도 있네요ㅎㅎ

DC팬이라면,

그리고 배트맨 팬이라면 꼭 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영화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