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가산_포차인닭갈비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닭갈비는 언제나 맛있죠.

닭갈비에 치즈를 얹어 고소하게,

밥을 볶아 맛나게 먹는...

VJ특공대에서도 인정한 포차인닭갈비에 다녀왔습니다^^




1. 포차인닭갈비



점심에는 맛있는 반찬과 고갈비가,

저녁에는 닭갈비로 유명한 집.

포차인닭갈비는 회식 장소로도 유명한데요.

닭갈비와 함께 나오는 서비스들도 맛있다고 하네요.






VJ특공대 사진 구해서 올릴려고 했는데 실패...

대신 이렇게 올려봅니다.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닭갈비 하는 곳도 드물고,

맛도 있어서 사람들 발길이 많지 않나 싶어요.





안에는 이렇게 원형과 사각 테이블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점심에는 제육직화 + 된장찌개나 고갈비 정식이 일품입니다.

캬 맛있겠네요ㅎㅎ






2. 먹으로 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게요.

포차인닭갈비는 가산디지털단지역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역에서 나오셔서 우림라이온스밸리 A동 지하 1층으로 가시면 됩니다.






입구로 들어서면 VJ특공대 문구와 함께





할인메뉴와





모형식단이 보입니다!!





저는 여기서 신메뉴인 치즈닭갈비를 시켜보았답니다.

역시 치즈가 짱이쥬~~





홍합도 같이 나오는데, 이거보고 역시나 술집으로 좋겠다 생각했어요ㅋㅋㅋ





닭갈비 반, 치즈 반.

치즈가 엄청많네요!!





찌개같이 치즈가 부글부글 끌어요. 신기신기.





계란말이도 나왔는데.

처음에 잘 못 시킨줄 알았어요.

푸짐하게 왔는데, 이게 뭐지 ㅋㅋ





마지막에는 볶은밥도 먹었는데,

너무나 맛잇게 먹었답니다.

역시 양도 짱짱






3. 마무리



회식장소 아직 못 찾으셨다고요?

닭갈비가 땡기신다고요?

바로바로 포차인 닭갈비로 가시면 됩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