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쉬어 매드니스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오늘의 범인은 당신이야!!

관객참여, 나도 오늘은 명탐정이다.

같이 추리할 수 있는 쉬어 매드니스를 보고왔습니다^^




1. 쉬어 매드니스



연극하면 달달한 로맨스나 코믹만 대부분인데

추리물하면 감이 잘 오지않아요.

쉬어 매드니스는 관객과함께 범인을 찾는 연극입니다.




쉬어 매드니스



검색을 하다 보니 우연히 워싱턴포스트 기사를 찾았는데요.

이 연극은 무려 1980년부터 시작해 1,250만 명 넘는 사람들이 보았다고 하네요ㅎㄷㄷ



쉬어 매드니스



우리가 찾아야될 범인들 모십니다!!



쉬어 매드니스



쉬어 매드니스



우리와 함께 사건을 해결해 줄 형사님들도 있어요ㅎㅎ



쉬어 매드니스




2. 여행을 떠나요



2-1) 가는길



혜화역 2번 출구로 나가셔서 마로니에 공원쪽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콘텐츠박스 건물을 쉽게 찾을 수 있답니다.




쉬어 매드니스



쉬어 매드니스



오늘의 출연진분들입니다ㅎㅎ

잘 부탁드려요~~



쉬어 매드니스



ㅋㅋ뽀려가면 듀금!!

이거 사진찍으면 되나보네요.



쉬어 매드니스



이제 공연 Start!!



쉬어 매드니스




2-2) 공연관람



공연장은 미용실 배경으로 되어있답니다.

사건이 벌어지고 누가 범인일지 맞추는게 재밌었어요.




쉬어 매드니스



배우분들 존잘에



쉬어 매드니스



다들 이쁘시네요


쉬어 매드니스



연극 재밌게 잘 봤답니다.

제가 명탐정 코난이 된 기분이었네요ㅋㄷ



쉬어 매드니스



3. 마무리



오늘 연극은 어떠셨나요?

추리연극이라 시간가는지 몰랐네요.

색다른 연극도 좋은 것 같습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연극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