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수요미식회_대학로_정돈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드디어 이곳을 다녀왔습니다.

두툼한 돈까스,

육즙 폭발!!!

수요미식회에서도 인정한 정돈에 다녀왔습니다^^




1. 정돈



수요미식회 돈까스 맛집!!!

대학로 가면 꼭 한번 가본다고 할정도로,

사람들이 매일 줄서있는 그곳입니다.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정돈은 일정한 온도의 숙성실에서 400시간 숙성시킨

국내산 최고급 돼지고기로만 만들었다고 하네요.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하루 2번 기름을 청소하여 깨끗하고,

튀김 옷이 우왕ㅎㅎ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동글동글하면서 두틈한 모양의 안심 돈가스



수요미식회



수요미식회



게다가 돼지고기 육수로 만든 카레는 



수요미식회



같이 먹으면 일품이랍니다^^



수요미식회




2. 먹으로 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께요.

정돈은 혜화역 3번 출구에서 5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그쪽 골목에 맛집들이 많은 것 같아요ㅎㅎ




수요미식회



역시나 갔을 때는 이미 줄을 서 있어서 30분 정도 기다린 것 같아요ㅠㅠ



수요미식회



메뉴는 다음과 같은데 저는 등심과 안심을 각각 먹어봤어요!!



수요미식회



비주얼이 정말ㅋㄷ



수요미식회



양이 적을까 걱정했지만 막상 먹으면 양이 많더라구요.



수요미식회



사진보니 또 먹고싶네요ㅎㄷㄷ



수요미식회




3. 마무리



돈까스계의 어머니같은 존재.

코로나 때문에 해외 먹방 못찍으면 

국내에서 많이 찍어야겠쥬

그럴 때 한돈을 가시면 됩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