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군자역_이이요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점심에는 뭘먹을까? 
고민많으실거에요.
덮밥이 무난하면서도 
여기는 그 중에서 맛있는 맛집인데요.
생활의 달인에서도 인정한 이이요에 다녀왔습니다^^



1. 이이요


덮밥 맛집!!!
야끼돈부리와 아부리 한 생선회 덮밥으로 유명한 이이요는 
신선한 회를 도미와 시소, 쌀겨를 이용해 만들어 맛이 일품이라네요.



이이요



이이요



이이요



이이요



간장과 어울리는 육즙은 캬~~~

먹을수록 향도 좋다네요ㅎㅎ



이이요



이이요



생선하면은 비린내가 있잖아요!!

그걸 제가하는 방법이래요.

우선 청주를 뿌려 1차로 비린내를 제거하고



이이요



생강, 대파 물에 살짝 데쳐줍니다.



이이요



마지막으로 차조기를 갈아서 도미 머리에 묻히고,

쌀겨에 8시간 동안 절여 주면 완성.



이이요



육수도 빼놓을 수 없겠네요.

청주, 간장, 도미 뼈 육수 그리고 도미머리까지...

특별한 간장소스를 만들어



이이요



이이요



이이요



덮밥을 만들어 주면 짜잔~~

맛있어 보이네요.



이이요



여기에 들어가는 밥도 만만치 않은 준비가 필요하니

말안해도 아시겠쥬~~



이이요




2. 먹으로 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께요.

이이요는 군자역 5번 출구에서 5분 정도의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얼릉 고고싱~~~




이이요



확실히 사람이 많아서 명단을 작성했는데요.



이이요



이이요



메뉴는 다음과 같습니다.

야끼돈부리와 연어덮밥 캬~~~



이이요



비주얼이 참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이이요



이제 어떻게 하실지 아시겠죠?

얼릉 먹으로 고고씽



이이요




3. 마무리



고소한 연어덮밥,

맛있는 야끼돈부리.

먹기도 쉽고,

맛도 있는 그곳.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