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맛집]용산역_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고기는 먹고싶지만

구워먹기 너무 힘들다구요?

회식장소 아직 못 정하셨다구요?

맛있는 갈매기살과 막창이 있는 

소문대구막창갈매기살에 다녀왔습니다^^




1.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은 갈매기살과 막창이 맛있는 프렌차이점입니다.

맛있겠쥬~~~~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이렇게 밑반찬이 세팅되고,

쌈무, 간장양파, 미역국, 쌈무 많다많아ㅎㅎ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밖에서 직원분들이 고기를 직접 구워주십니다.

이런거 너무 좋아요.

고기굽는 부담감도 없고, 나오면 바로먹으면 되고!!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추가적으로 쟁반국수가 서비스로 나오는데요.

아~~~ 참 맛있겠네요.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2. 먹으로 떠나요



눈으로만 보지 말고, 먹으로 떠나볼게요.

용산역 1번 출구나 신용산역 5번 출구로 나오면 

5 ~ 10분 정도 거리에 위치해 있답니다.

이런 곳에 먹을게 있다니 용산다니면서 생각도 못해봤어요.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가게 록온~~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들어가서 얼릉 메뉴를 스캔했어요.

저는 무난하게 갈매기살과 계란찜을 먹었답니다.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고기도 맛있고,

계란찜도 맛있고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쟁반국수는 사랑입니다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




3. 마무리



오늘은 손문대구막창갈매기살을 방문하였습니다.

맛있는 갈매기살과 쟁반국수의 만남.

좋아요 좋아요ㅎㅎ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