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R 카페]VR스퀘어 홍대점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다양한 콘텐츠

그리고 다양한 VR있는 곳

VR스퀘어 홍대점에 다녀왔습니다^^




1. VR스퀘어



VR스퀘어는 516평 규모로 엄청난 규모를 자랑합니다.

건물은 5층으로 이루어져 있고,

각 층마다 다양한 VR 콘텐츠가 있어요ㅎㅎ




VR스퀘어



VR스퀘어



총게임부터 방탈출까지 핫하다 핫해!!



VR스퀘어



각 층에 있는 테마는 다음과 같아요.

어트랙션도 있고



VR스퀘어



VR스퀘어



흥미진진한 방탈출도 있고



VR스퀘어



내 실력을 보여줄 아레나와



VR스퀘어



함께 즐길수 있는 파티룸도 있답니다^^



VR스퀘어




2.여행을 떠나요



2-1) 가는길



합정역 3번 출구로 나가셔서 KT&G 상상마당까지 가시면

VR스퀘어를 찾을 수 있답니다.




VR스퀘어



VR스퀘어




2-2) 체험하기



매표소에 가시면 층마다 어떤 콘텐츠가 있는지 알 수 있어요.




VR스퀘어



코로나ㅠㅠ 

VR업계는 확실히 타격이 큰가봐요.



VR스퀘어



알라딘 영화 재밌었죠.

마법양탄자를 타고 여행을 떠나보실까요?



VR스퀘어



한명은 VR, 한명은 뿅망치를 들고 

대전하는 게임도 있어요!!



VR스퀘어



우주비행선을 타거나



VR스퀘어



레이싱 한판 어떠신가요?ㅋㄷ

멀미날까봐 걱정했는데 재밌었네요.



VR스퀘어



요새 놀이공원가기 힘들죠.

여기서 대리만족도 좋을것 같습니다.



VR스퀘어



정글탐험도 매우 익사이팅한 것 같아요


VR스퀘어



VR스퀘어



이건 진짜ㅋㅋㅋㅋㅋㅋ

VR공포 생각보다 무섭네요.

찾기싫은데 물건 찾아오라고;;



VR스퀘어



비트세이버는 어딜가나있나봐요!!

그만큼 유명한 게임이죠.



VR스퀘어



마지막 하이라이트인 모탈블리츠입니다.



VR스퀘어



총과 방탄조끼를 착용하고 고고씽



VR스퀘어



우선 플레이는 각자 진행하며,

한 곳에서 최대 3명까지 플레이 가능합니다.



VR스퀘어



빠른 시간 내에 적을 잡고 끝내면 랭킹에 올라가요.

저도 열심히 쏴봤지만ㅠㅠ

다음 기회에...



VR스퀘어




3. 마무리



오늘 간 곳은 어떠셨나요?

VR체험하느라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

얼릉 코로나가 종식되고,

VR업계가 활발해졌으면 좋겠네요.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