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여행지]남양주 묘적사계곡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남양주 깊은 산속 위치한 묘적사 계곡

수도권에서 거리가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묘적사 계곡에 다녀왔습니다^^



1. 묘적사계곡




신라 문무왕 때 원효대사가 창건하였다고 전해지는 묘적사는

남양주시 와부읍 묘적산에 위치해 있습니다.




묘적사



이효리가 템플스테이를 한 후 사람들에게 더 알려졌습니다.



묘적사



그래서인지 입구에 들어서면 이효리 사진들이 가득하네요ㅎㅎ



묘적사



묘적사



'소원을 들어주는 보리나무'


옛날 어떤 사람이 보리수 나무로 열주를 만들어 불공을 드렸더니,

얼마 후 그 사람의 소원이 이루어졌다고한다.



묘적사



오늘의 핵심은 역시 계곡인데,

요근래 박장대소라는 프로그램에서도 나와 익술하실거에요.



묘적사



묘적사




2. 여행을 떠나요



2-1) 가는길



묘적사 계곡은 남양주시 와부읍에 위치해 있는데,

지도를 보면 알 수 있듯이 산 속에 있기에

꼭 자가용이 필수!!

게다가 주차할 곳이 거의 없기에 

사람이 많을 때는 ㅂㄷㅂㄷ




묘적사




2-2) 이색여행지



시원한 계곡을 보고 있으면 마음이 뻥 뚤리네요~~~




묘적사



"막둥이"도 같은 생각으로 보고있는건지ㅋㅋㅋㅋㅋ



묘적사



여름이 되기 전에 갔던거라

사람도 적고, 물도 정말 깨끗했어요ㅎㅎ



묘적사



마지막은 "막둥이"의 귀여운? 포즈 


묘적사




3. 마무리



요새는 사람이 없는곳을 찾아보아도

막상 가면 사람이 있는? 힘든시기잖아요.

다들 중간중간 힐링하면서 코로나 이겨냈으면 좋겠습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