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색여행지]양양 당일치기

안녕하세요 유랑입니다.



여름은 지났지만 여름에 있었던 일들을 떠올리며

양양 당일치기 여행기를 작성합니다ㅎㅎ




1. 양양 당일치기



양양 당일치기는 코로나를 피하고 피해서 

바다가고 싶은 마음에 찾아간 곳이랍니다^^




양양 당일치기



양양 당일치기 여행은 내린천 휴게소부터 시작해서 양양시장까지 가는데요.



양양 당일치기




1-1) 내린천 휴게소



양양으로 가다보면 들릴 수 밖에 없는 바로 그 곳 

내린천 휴게소에 잠시 들렸습니다.




양양 당일치기



언제나 휴게소는 너무나 좋네요.

여행을 떠나는 기분이니깐요ㅎㅎ



양양 당일치기




1-2) 양양



어느덧 양양에 도착하였습니다.

여름이 오기전 간거였는데 날씨가 정말 좋았어요.

여기서 코로나만 없었다면야ㅠㅠ




양양 당일치기



꽃 참 이쁘죠~~~



양양 당일치기



막둥이도 찰칵


양양 당일치기



금강산도 식후경이죠.

아바이마을에 들러 생선구이를?!!



양양 당일치기



양양 당일치기



맛있겠쥬~~~



양양 당일치기



여기서도 막둥이 찰칵


양양 당일치기




1-3) 쏠비치



지나가다 들린 쏠비치

물론 여기는 잠깐 들리기만 했습니다!!




양양 당일치기



양양 당일치기



쏠비치는 삼척, 양양, 진도에 있는 호텔 & 리조트인데요.

아무래도 앞에 모래사장이 잘 되어있어요.



양양 당일치기



양양 당일치기



사람들이 참 많더라구요.



양양 당일치기



캬~~~ 역시 바다가 좋네요.

마음이 뻥 뚤리는^^



양양 당일치기



양양 당일치기




1-4) 하조대



하조대는 강원도 양양군 현북면 하광정리 산 3번지 일대에 있는 암석해안이에요.

조선의 개국공신인 하륜과 조준이 이곳에서 만년을 보내며 청유하였던 

데서 그런 명칭이 붙었다고 합니다.




양양 당일치기



양양 당일치기



자가용이 없으면 가기가 힘든곳.



양양 당일치기



그래서인지 경치가 좋네요.

한적하기도 하구요.



양양 당일치기



뭔가 바다 옆인데 계곡물이 흐르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양양 당일치기



가장 좋았던 것은 바로 옆에 있는 식당이었는데요.

경치보며 회먹으면 쑥쑥 들어갈 것 같아요ㅋㄷㅋㄷ



양양 당일치기



이렇게 하루가 지나가네요



양양 당일치기




1-5) 양양시장



아쉬운 마음을 끝으로 양양시장에 들려봤습니다.




양양 당일치기



왜인지 동해바다를 가면 닭강정을 찾게되더라구요.



양양 당일치기



여기서는 송이 닭강정이 유명해서 들러보았는데요.



양양 당일치기



비주얼도 좋고, 맛에도 반했습니다.

다음에 들리면 또 먹으려구요.



양양 당일치기



즐겁기도 했고,

아쉬운 당일치기 여행이었습니다.



양양 당일치기




2. 마무리



양양 당일치기 어떠셨나요?

여름이 다가오면 역시 바다지요.

근심 걱정 모두 여기서 떨쳐보내고,

다들 하시는 일 잘되시기를 바랍니다.

제 글을 봐주셔서 감사드리고 다음에도 좋은 곳으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